매크로 공방/다운로드

일그오 다계정 관리 매크로

잠이 2021. 9. 6. 10:15
반응형

 

본 매크로는 일본판 페이트 그랜드 오더(Fate Grand Order)의 다계정 유저를 위한 플레이어 하나로 계정 관리를 할수 있는 매크로입니다.

페그오 자체 기능인 인계코드를 활용한 계정 변경이 가능하지만 매번 만들기 귀찮고, 여러 앱플레이어 껏다켯다 하기 불편하여 만들어 보았습니다.

 

전제조건이 존재합니다.

1. LD플레이어 일 것

2. 800x480 160dpi 로 설정 할 것

3.아래와 같이 페그오 앱 아이콘이 위치하게 설정할 것

먼저 선행적으로 페그오 접속 후 계정을 불러와야 합니다. 그 후 앱을 종료 후 Android 폴더에 접근하여야 합니다. 아래의 LD플레이어의 공유 폴더 기능을 이용 하여 접근 해주세요

페그오 계정 연동이 되 있을 경우 해당 위치(0/Android/data/com.aniplex.fategrandorder/files/data/)에 계정 정보가 남습니다. 폴더 두개를 제외한 나머지 단일 파일들을 전부 PC쪽으로 빼내줘야 합니다.

공유 폴더 기능 중 PC 공유 폴더 열기를 하시면 (C:\Users\사용자\Documents\XuanZhi\Pictures) 폴더가 열리게 되는데, 위의 화면과 같이 해당 위치에 fgo 폴더를 생성 해 주시고, 계정 번호(1)폴더를 생성한 뒤, data폴더도 생성해 줍니다.

해당 폴더에 복사한 파일을 전부 넣어 주시면 됩니다.

다계정을 하려면 위의 과정을 보유한 계정 수만큼 반복해 주시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번호별로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최대 9개까지 가능합니다.

아래 두 공지 글 필수로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2021.09.02 - [매크로 공방/공지사항] - 매크로 사용을 위한 필독 사항

 

매크로 사용을 위한 필독 사항

본 블로그에 올라오는 매크로의 경우 특별한 문제가 없는 이상 LD앱플레이어를 기반으로 제작 됩니다. 그렇다고 LD플레이어에서만 작동하는 건 아니고 왠만하면 다른 앱플레이어와도 호환 됩니

bron.tistory.com

2021.09.02 - [매크로 공방/공지사항] - 카카오토 연동 방법

 

카카오토 연동 방법

LD 앱 플레이어 기준으로 설명 하겠습니다. 이전 공지 글(링크)에서 설명했듯이 카카오토를 받았으면 압축 해제 후 받으신 매크로 파일.KPL 파일을 SCRIPT 폴더에 넣어준 뒤 카카오토PRO_플레이어.exe

bron.tistory.com

 

공지 확인 후 아래 링크로 이동하여 매크로파일을 다운 받아줍니다.

압축 해제 시 2~9.KPL 파일이 나오는데

예를 들어 본인의 계정 수가 4개이고 폴더 4개까지 다 만드셧으면 4.KPL 파일을 스크립트 폴더에 넣고 연동 해주시면 됩니다.

 

매크로 다운

 

링크 오류 수정완료

연동 성공 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출석용은 1~만든 폴더 수의 최대만큼 접속하여 출석보상을 받는 기능입니다.

계정 선택으로 탭을 바꾸고 옆의 1~9 중 원하는 계정으로 맞추고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계정으로 계정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오류 발생 시 덧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