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5

국내 모바일 게임 매크로 글은 다 지웁니다.

지인의 우려로 "국내" 모바일 게임 관련 매크로는 다 지울 예정이고, 지우고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공부가 주고 블로그는 기록겸 쓰는거라 너무 생각없이 글을 썻네요. 법적 대응 위험이 있는데, 안일하게 운영한거 같습니다. 해외 모바일 게임의 경우는 어떨지 잘 모르겠으나.. 괜찮을거 같으면 그쪽은 올릴거 같습니다.

월드플리퍼 리세마라 등급표

현 시점 리세할때 먹으면 좋은 캐릭 기준으로만 씁니다. SS 베론 : 리세 시 필수로 챙겨야 되는 캐릭 없으면 무조건 리셋 현 시점 1티어팟인 화관팟에도 쓰이며, 범용성이 매우 좋다. 샤스스 : 게이지 요원, 3성이라 더 좋다. S 클라리스 : 현 시점 화관팟 딜러 이 후에 뇌룡이 나올 시 풍속덱에 딜이 밀림 필리아 : 현 시점엔 화관팟에 밀리나, 곧바로 열릴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뇌룡을 잡을때 쓰는 풍속덱 필수 캐릭 라젠트 : 광덱 or 여러 덱에 서포트로 쓰임. 범용성이 좋음 A~F 그외 기타 5성 추천 리세 캐릭 조합 1. 베론+클라리스+샤스스 2. 베론+필리아+실티

일그오 다계정 관리 매크로

본 매크로는 일본판 페이트 그랜드 오더(Fate Grand Order)의 다계정 유저를 위한 플레이어 하나로 계정 관리를 할수 있는 매크로입니다. 페그오 자체 기능인 인계코드를 활용한 계정 변경이 가능하지만 매번 만들기 귀찮고, 여러 앱플레이어 껏다켯다 하기 불편하여 만들어 보았습니다. 전제조건이 존재합니다. 1. LD플레이어 일 것 2. 800x480 160dpi 로 설정 할 것 3.아래와 같이 페그오 앱 아이콘이 위치하게 설정할 것 먼저 선행적으로 페그오 접속 후 계정을 불러와야 합니다. 그 후 앱을 종료 후 Android 폴더에 접근하여야 합니다. 아래의 LD플레이어의 공유 폴더 기능을 이용 하여 접근 해주세요 페그오 계정 연동이 되 있을 경우 해당 위치(0/Android/data/com.anipl..

카카오토 연동 방법

LD 앱 플레이어 기준으로 설명 하겠습니다. 이전 공지 글(링크)에서 설명했듯이 카카오토를 받았으면 압축 해제 후 받으신 매크로 파일.KPL 파일을 SCRIPT 폴더에 넣어준 뒤 카카오토PRO_플레이어.exe 라는 파일을 실행 하여 줍니다. LD 앱플레이어가 켜져 있으면 아래와 같이 목록에 뜹니다. 만약 목록에서 '스마트폰'이라는 탭 없이 LDPlayer 혹은 본인이 설정한 LD플레이어 이름 하나만 뜰 경우에는 해당 탭을 클릭 후 일반 연동을 하시면 됩니다. 연결 실패가 뜰 경우 좌측 검색을 눌러 재연동을 시도해 봅니다. '스마트폰'이라는 탭이 뜰 경우, 좌측의 리셋 버튼을 클릭하여 LDPlayer 만 목록에 뜨게 하고 일반 연동을 누릅니다. 리셋을 해도 '스마트폰' 탭이 없어지지 않을 경우, LD플레이..

매크로 사용을 위한 필독 사항

본 블로그에 올라오는 매크로의 경우 특별한 문제가 없는 이상 LD앱플레이어를 기반으로 제작 됩니다. 그렇다고 LD플레이어에서만 작동하는 건 아니고 왠만하면 다른 앱플레이어와도 호환 됩니다. 또한, 필수적으로 "카카오토" 라는 프로그램이 필요 합니다. https://tailstar.net/kakauto 카카오토 커뮤니티 - Kakauto - 테일스타 테일스타는 인터넷상의 재밌는 것을 찾아 연구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tailstar.net 링크로 이동 후 최신버전[현 시점 2.30ver] 받아 주시면 됩니다. LD앱플레이어를 사용 할 시 필수적으로 셋팅 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 1. 플레이어 설정 -> 기타 -> ADB 디버깅을 로컬 디버깅으로 변경 후 저장 2. 안드로이드 설정 -> ..